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에어퀸·성동구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학생들 위한 유기농 생리대 기부
작성자 BY. 에어퀸 쇼핑몰 (ip:)

[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에어퀸(주식회사 레몬)이 서울시 성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12월 초,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유기농 생리대 41,760장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는 여성들의 생활 필수품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매월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으며 성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꾸준히 진행되어왔다. 이에 1년간 4차례, 총 약 200,000장 기부를 완료했다.

▲에어퀸이 성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1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유기농 생리대 41,760장을 기부했다.

에어퀸 관계자는 “민감한 시기인 여성 청소년들이 이번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더 나은 일상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이런 따뜻한 기회에 성동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보람차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레몬은 지난 2019년 에어퀸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로 현재까지 소외된 이웃을 돕고자 다문화가족 지원, 어린이 생활시설 지원, 취약계층 지원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으며 최근에는 코로나병동에서 일하는 간호사들을 위해 생리대를 무상지원한 바 있다.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66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